씨엔티테크, 퍼스널컬러 뷰티 큐레이션 플랫폼 컬러버랩에 투자

씨엔티테크가 초기창업패키지를 통해 발굴한 퍼스널컬러 뷰티 큐레이션 플랫폼 컬러버랩에 투자했다. 금액은 비공개이다.

컬러버랩은 AI 기반의 퍼스널컬러 진단을 통해 맞춤형 메이크업 제품, 패션 아이템, 헤어컬러를 추천해주는 컬러 큐레이션 플랫폼 ‘컬러버’를 개발했다. 컬러버에서는 오프라인 퍼스널컬러 컨설팅 프로세스를 그대로 재현한 퍼스널컬러 자가 진단, 온도감 진단 등이 제공되고 있으며, 인공지능 및 큐레이션 기능을 지속해서 고도화하는 만큼 높은 정확도를 구현하고 있다. 또한, 컬러버는 진단한 퍼스널컬러를 기반으로 메이크업 제품과 헤어컬러 등을 추천한다.

컬러버랩은 제휴하고 있는 뷰티숍 직원을 대상으로 컬러리스트 교육을 시행하고 있어 고객이 컬러버 앱을 통해 퍼스널컬러를 진단받은 후 제휴 뷰티숍을 방문하면 앱을 통해 추천받은 제품 외에도 자신의 퍼스널컬러에 적합한 다양한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헤어샵의 경우 고객의 수요를 정확히 반영한 헤어 컬러 시술이 가능하기 때문에 높은 만족도와 차별성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컬러버랩만의 양질의 서비스와 기술력을 기반으로 누적 다운로드 50만을 기록했다.

컬러버랩 김조성 대표는 “사용자의 수요를 파악해 개인의 인지적 노력을 감소시키고 그만큼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것의 컬러버랩의 핵심 목표”라며, “앞으로도 컬러버를 통해 사용자들이 자신의 피부톤과 신체적 특성에 따라 알맞은 스타일링을 쉽고 빠르고 재미있게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error: 더블클릭 금지!!